9218
[알림] 현재 이 홈페이지는 이 부족하오니 추가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알림] 트래픽 사용량이 110%이상 초과되어서 홈페이지가 느려지므로 관리화면에서 초기화작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회장인사
[수정하기] [수정하기] 홈 > 경운회소개 > 회장인사

37th_boss.jpg

 


 


 

존경하는 경기여고 동문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운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는 2019년 4월 20일 제37대 경운회장으로 취임하였기에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경기여고는 우리 국민 모두가 인정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인재 교육기관이기에 경운회장의 업무를 수행하게 됨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동시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의 내가 있기까지 “참되고 착하고 아름다워라”는 가르침을 주신 경기여고와 주변의 많은 분들께 빚진 자로서 오늘날 동창회장으로서 여러 동문들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기에 한편 감사한 마음입니다.

찬란한 전통과 감히 넘볼 수 없는 수준의 업적을 남겨 주신 선배동문들의 발자취를 따라서 경운회 업무를 배우고 익히며 발전시켜 후배들에게 잘 넘겨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기여고 동문 여러분! 경기여고생은 무엇? 이냐고 묻는다면 “슬기로움?” “명석한 두뇌와 지혜로움?” 등을 떠올리게 됩니다. 급변하는 오늘 날 세계는 다양한 분야의 재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말과 글을 이용한 문화, 예술 및 운동 등으로 세계를 제패하며 태극기를 휘날리고 있음이 연일 보도되기도 합니다. 선후배 동문 여러분, 저에게 주어진 2년 동안 우리가 그토록 사랑하는 경기여고가 학업성적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함을 드높이는 푸른 동문들이 계속해서 배출되는 것을 상상해 봅시다!

 

저는 경운회장으로서 발랄한 꿈과 희망을 싹 틔우고 있는 재학생들이 저들의 끼와 재주를 마음껏 펼치며 전 세계 인류에게 희망과 사랑을 선물하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힘껏 격려하겠습니다. 이러한 꿈의 성취는 푸른 동문들과 재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이루는 그 때까지 “나도 할 수 있다” “이것을 해보고 싶다” 는 자신에 대한 믿음과 나만의 목표를 잃지 않고 부단히 정진할 때에 가능할 것입니다.

 

제37대 경운회는 경기여고의 새로운 icon 이 형성되고 그 꿈이 성취되도록 기도하며 격려하겠습니다. 그 길만이 국내 최고 인재들의 모임인 경운회의 전통과 우수성이 명맥을 잃지 않고 지속되어 “자랑스런 경기인”, “행복을 낳는 경기인” 들을 끊임없이 배출 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또한 경운회가 후원하는 경운박물관과 경운장학회 그리고 경기여고의 지속적인 발전과 수월성 유지를 위해서도 힘껏 협력하겠습니다.

 

111년 전통의 경기여고를 수놓아 오신 동문여러분, 부족한 이 사람에게 맡겨주신 책임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적극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지금 여러분의 모교에 대한 사랑을 실천해 보세요. 푸른 동문들을 키우는 사업에 자원하는 마음으로 참여해 주시며 경운회의 발전을 위한 사랑의 목소리를 내주실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기쁨 가득하기를 기도 드립니다.

     

 2019년 5월
제 37대 경운회장  임인경